src="https://pagead2.googlesyndication.com/pagead/js/adsbygoogle.js"> [인생명언] 살면서 좋은 명언 - 언제나 당신을 응원합니다 솔로스타

솔로스타

[인생명언] 살면서 좋은 명언 - 언제나 당신을 응원합니다

세상에 잠시 멈추다(인생명언,좋은글)
반응형

세상을 잠시만 뒤돌아 보는 여유도 삶은 윤택하게 합니다

미국의 인디언들은 미국의 광활한 대지를 달리며 꼭 한번씩 뒤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진다고 합니다

그 이유는 자신의 영혼이 잘 따라 오고 있는지 보기 위함이라고 합니다

이렇듯 바쁘고 지치고 또는 마음에 심란한 기운이 있더라도 여유를 가지는 습관이 필요합니다

언제나 이 글을 보시는 당신을 응원합니다

"길을 아는것과 그것을 걷는것은 분명히 다르다"

- 모피어스<영화 매트릭스중>

 

 

"죽었다는 거에 슬퍼하지 말고,

있었다는 거에 행복해 하자"

 

"길이 멀어서 천천히 걸었다

길이 험해서 지루하지 않았다

길이 좁아서 동행과 가까워졌다

길이 굽어서 지나온 길을 볼 수 있었다"

- 정용철 좋은생각 발행인-

 

 

"꽃을 보고 좋아하면 꽃이 기분이 좋습니까

내가 기분이 좋습니까?

상대를 좋아하면 내가 좋습니다

행복도 내가 만들고 불행도 내가 만드는 것입니다"- 법륜스님-

 

"처음에는 우리가 습관을 만들지만

그 다음에는 습관이 우리를 만든다"- 존드라이든-

 

 

"무사태평으로 보이는 사람들도마음속 깊은 곳을 두드려 보면어딘가 슬픈 소리가 난다"- 나쓰메 소세끼<나는 고양이로 소이다>

 

 

"우리가 신호를 기다릴 수 있는 이유는곧 바뀔 거라는 걸 알기 때문이다그러니 힘들고 조금만 참자곧 바뀔꺼야좋게"- 조선진<반짝 반짝 나의 서른>

 

 

"모든 삶이 정각에 출발하는 건 아니야모든 삶이 정각에 도착하는 것도 아니지"- 칼 팔레버<내가알고있는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>

 

" 오늘 나의 불행은언젠가 내가 잘못보낸 시간의 보복이다"- 나폴레옹-

 

 

"어제는 역사고 내일은 미스터리 이지만 오늘은 선물이다그게 오늘을 선물이라고 이유란다"-쿵푸팬더 명대사-

 

 

"나이가 들어 높은곳에 오르면

지갑은 열고 입은 닫아라"

- 회사생활 하면서 느낀점-

 

 

" 꽃이 진다고 그대를 한번도 잊은적 없다"

- 그냥 제가 좋아하는 말입니다-

 

"퍼즐 한조각이 되어라당신 없이는 완성 될 수 없도록"

 

 

"과거를 팔아 현재를 살지마라"

 

 

"다들 "힘내요" 하고 말할때 마다 어찌 할 바를 모르게 된다"힘내요"라고는 말하지만어떻게 힘을 내야 할지 알수가 없다힘을 낼 방법이 없어 슬퍼하고 있는데"- 카타야마 쿄요치<비오는날 돌고랠들은>-

 

 

"결심은 누구나 할수 있지만 그것을 실천하는 이는 많지 않다

성공을 향한 "시동"을 결심으로 걸었다면 실천이라는 "기어"를 넣고

지속이라는 "연료"를 넣어야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"

- 1만시간의 법칙중-

 

 

사회생활을 하면서 어렵고 힘든일들이 매번 파도 처럼 밀려 올것입니다

하지만 좌절하지말고 힘겨움을 이겨내다 보면 이 또한 그 또한 지나갈것입니다

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입니다 

오늘도 좋은글로 마음을 치유하고 좀더 적극적인 삶을 살아 보아요 다들 행복하세요

 

공감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

 

반응형